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어린이 위인전 ‘who? 시리즈’ 동영상 콘테스트 연다:엔티엠뉴스
로고

어린이 위인전 ‘who? 시리즈’ 동영상 콘테스트 연다

사회부 | 기사입력 2011/03/09 [00:03]

어린이 위인전 ‘who? 시리즈’ 동영상 콘테스트 연다

사회부 | 입력 : 2011/03/09 [00:03]

최근 부모들의 호평 속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어린이 위인전 ‘who 시리즈’(다산북스/대표 김선식)가 동영상(ucc)콘테스트를 열었다.

‘who시리즈’의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dasan_who)에서 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동영상 콘테스트는 부모들이 위인전을 읽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을 재미있게 촬영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소리 내어 책을 읽는 아이의 모습, 엄마 아빠와 함께 읽는 모습, 책을 읽고 토론하는 모습 등 시간과 형식에 상관없이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 올리는 것이 포인트며, 올려진 동영상은 심사 후 30명의 어린이에게 영문판 ‘who? 시리즈’ 1세트(전30권)를 집으로 무료 배송해준다. 접수는 3월 24일까지다.

다산북스 모계영 본부장은 “어린 시절 만난 한명의 위인은 아이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되기도 한다”며 “이번 동영상 콘테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who?시리즈를 읽고 인생의 멘토를 만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