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주)경원파트너스, 세계최초로 일라이트 합금재질 개발:엔티엠뉴스
로고

(주)경원파트너스, 세계최초로 일라이트 합금재질 개발

후라이팬 3종세트, 웰빙매직팬 바람막이 불판세트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2/12/31 [10:56]

(주)경원파트너스, 세계최초로 일라이트 합금재질 개발

후라이팬 3종세트, 웰빙매직팬 바람막이 불판세트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2/12/31 [10:56]
(주)경원파트너스에서 세계최초로 일라이트 합금소재로 차별화된 후라이팬 및 불판을 제품화하여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주)경원파트너스의 바이오세라믹코팅(일라이트, 세라믹)기술은 친환경 상품생산의 노하우로 타사 상품과는 차별화된 혁신적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주)경원파트너스의 제품과 신소재는 열과 마모에 강한 합금재질과 코팅으로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고 뛰어난 열전도로 삼겹살을 구울때 음용수를 사용함으로 고기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물을 부어도 기름이 전혀 튀지않으며 불이 산성에서 중성화로 바뀌면서 고기의 맛을 부드럽고 맛있게 변화시켜준다.

또한 일라이트, 세라믹 코팅처리로 세척이 편리하고 언제나 우아한 광택을 유지해주며 조리후 마무리는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깨끗한 천이나 키친타올로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어 편리하다.

기존의 타사 제품은 열처리(코팅)가 풀리면 버리거나 다시 재코팅을 해야하지만 경원파트너스 불판은 다년간 사용하여 열처리(코팅)가 벗겨져도 제품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합금재질로 인하여 음식조리시 음이온과 원적외선 방출 및 들러붙음과 타는현상을 방지해주고 음식물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영양분 섭취에도 뛰어나다.

바람막이로 인하여 폭발방지 및 에너지절약에도 효율적이고 일라이트 합금소재와 코팅으로 인하여 향균처리 및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바람막이 수분으로 인하여 뛰어난 열흡수력과 일산화탄소 감소에도 뛰어난 기능을 보인다.

경원파트너스의 웰빙매직팬 바람막이 불판세트는 낚시나 야영장에가서 요리할때 바람에 가스불이꺼져 짜증날때가 많은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준다.

그리고 고기가 불판에 들러붙지 않아 불판을 하루종일 사용해도 교체할 필요가 없다. 고기를 구울때 타지 않아 음식타는 연기가 나지않고 여름에 선풍기,에어컨을 켜놓거나 창문을 열고 요리해도 불꽃이 흔들림이 없어 집에서도 쾌적한 환경으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람막이가 불을 모아주므로 열손실 없이 야외 70%이상 실내 20~30%의 에너지 절약효과가 있다. 

경원파트너스 윤한걸 이사는 "자사에서 개발한 후라이팬 및 불판제품은 기존 타사제품의 여러가지 단점을 보안한 친환경 기능성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10-7655-4574>  http://blog.daum.net/gksrjf4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