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주)브니엘월드, 와사비아 ”고기능성 습기제거제 향유고래”:엔티엠뉴스
로고

(주)브니엘월드, 와사비아 ”고기능성 습기제거제 향유고래”

최인규 | 기사입력 2013/06/27 [10:07]

(주)브니엘월드, 와사비아 ”고기능성 습기제거제 향유고래”

최인규 | 입력 : 2013/06/27 [10:07]

더운 여름철과 장마철을 맞아 집안의 습기와 악취로 인해 주부들의 고민들이 많다. 또한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워 가정위생에 적신호가 켜졌다.

이러한 가운데 (주)브니엘월드(대표 안재삼)는 국내 자생식물 중 하나인 천연고추냉이 추출물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는 친환경항균업체로서 장마철 집안 습기 및 악취관리를 위해 와사비아 고기능성 습기제거제 향유고래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

4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와사비아 고기능성습기제거제 향유고래(구:물먹는 와비)는 새로운 명칭과 함께 성분 또한 업그레이드 되어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습기를 점차적으로 흡착, 제거하고 나쁜냄새(악취)제거와 공기중의 안보이는 먼지균, 곰팡이균 방지와 옷을 좀 먹는 벌레까지 해결해 주는 방충효과와 새집증후군, 새차증후군을 해결해주고 더불어 향기까지 나는 멀티 고기능성제습제이다.

일반 시중에 나와있는 저가 제습제와는 차별이 있는 제품이다. 더운 여름철과 장마철에 잦은 폭우로 실내는 매우 눅눅하고 짜증스러우며 불쾌지수는 무척이나 높아만 간다. 이런 실내 가득한 습기를 그냥 두면 곰팡이가 온 집안에 마구 번지게 되므로 벽, 바닥, 천장 등에서 곰팡이들이 피어나 가족건강은 물론 어린 아이들이 있는 집안에서는 아이 건강에 아주 치명적이다.

습기가 발생되면 모두 지속적으로 흡착하여 없애주어야만 하는데 특히 환기가 잘 안되는 주택이나 지하의 경우 더욱 세심하게 신경을 써야한다.

화학탈취제, 제습제를 두거나 스프레이를 뿌린다고 단번에 없어지지 않으며 또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화학품냄새, 곰팡이냄새, 묵은냄새가 범벅이 되어 오히려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다.

향유고래제습제는 일반 제습제에서 볼 수 없었던 자연상에서 가장 안전하게 가장 강하게 살균력과 항균력, 탈취력을 지닌 천연고추냉이성분과 참숯, 허브향 등을 넣어 그 전에 제습제에서 볼 수 없었던 여러가지 좋은 효능을 가진 제품이다.

장마철 꿉꿉한 집안 곳곳 냄새나는 자동차까지 일상생활, 항균, 탈취, 제습이 필요한 곳 어디든지 사용 가능하며 언제나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습기로 인해 번식하는 곰팡이로부터 옷과 신발을 보호하여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지출을 예방해 주고 눅눅한 습기, 곰팡이를 해결할 수 있는 와사비아 고기능성습기제거제 향유고래를 (주)브니엘월드에서는 적극 추천하고 있다.

자연이 선물한 천연 고추냉이성분으로 최상의 제품과 최고의 품질을 만들고 있다는 (주)브니엘월드 안재삼 대표의 말이다.

<문의 : 031-938-6878>  www.wasabia.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