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쿵푸팬더3> 신비로운 팬더 마을 탐방 영상 공개!:엔티엠뉴스
로고

<쿵푸팬더3> 신비로운 팬더 마을 탐방 영상 공개!

감탄을 자아내는 환상적 비주얼 팬더 마을과 통통 튀는 매력의 팬더 캐릭터들!

서동희 | 기사입력 2016/01/29 [13:52]

<쿵푸팬더3> 신비로운 팬더 마을 탐방 영상 공개!

감탄을 자아내는 환상적 비주얼 팬더 마을과 통통 튀는 매력의 팬더 캐릭터들!

서동희 | 입력 : 2016/01/29 [13:52]

2008 <쿵푸팬더> 467만 명, 2011 <쿵푸팬더2> 506만 명을 동원한 드림웍스 최고의 흥행 시리즈 <쿵푸팬더> 5년 만의 신작으로 개봉 첫 날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며 폭발적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영화 <쿵푸팬더3>가 환상적 비주얼의 팬더 마을 탐방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쿵푸팬더3>의 팬더 마을 탐방 영상은 사랑할 수밖에 없는 팬더 가 아빠 와 함께 자신이 태어난 고향 팬더 마을에 첫 방문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쿵푸팬더> 시리즈 최초로 공개되는 의 고향, 팬더 마을은 높은 산맥을 지나야 비로소 찾을 수 있는 신비스러운 공간으로 안개가 걷히며 등장하는 환상적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고향에 돌아온 아빠 를 반기는 개성 가득한 팬더 캐릭터들이 등장해 이전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한다. ‘타이그리스역의 목소리를 맡은 안젤리나 졸리의 아이들이 직접 성우를 맡아 화제가 된 세 쌍둥이 베이비 팬더부터 와 똑 닮은 사촌 동생 까지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무장한 팬더 캐릭터들은 보는 이의 눈을 즐겁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팬더는 안 걸어, 구르지!”라며 둥글둥글 몸매의 수많은 팬더들이 다 함께 보여주는 팬더 구르기 신공은 그들이 보여줄 유쾌한 활약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이처럼 <쿵푸팬더> 시리즈 최초로 공개되는 팬더 마을의 환상적 비주얼과 팬더 캐릭터들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팬더 마을 탐방 영상은 <쿵푸팬더3>의 흥행세에 힘을 더할 것이다.

 

쿵푸 액션의 화끈한 볼거리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주인공 ‘포’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 여기에 1, 2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색다른 전개를 예고하는 <쿵푸팬더3>는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입소문을 이끌며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