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김남주, 2018 S/S 닥스 액세서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

뉴스일자: 2018년01월04일 19시22분


브리티쉬 감성의
 LF(대표:오규식대표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에서 배우 김남주를 2018 S/S 시즌을 대표하는 뮤즈로 선정했다.


닥스 액세서리는 변치 않는 미모와 센스 넘치는 패션 감각으로 많은 여성들의 스타일 뮤즈로 손 꼽히고 있는 배우 김남주의 도시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닥스 액세서리가 추구하는 모던 클래식의 고급스러움과 잘 맞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6년만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미스티에서 5년 연속 올해의 언론인상을 독식하는 최고의 앵커 고혜란 역을 맡은 김남주는 2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극중 남편 역할의 지진희와의 극강의 케미와 함께 그녀만의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패션감각도 유감없이 발휘 할 예정이다.

새로운 브랜드 뮤즈와 함께 좀더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입고 한층 더 스타일리쉬해진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 2018 S/S 시즌 제품들과김남주가 함께한 화보는 전국 닥스 액세서리 매장 및 LF 온라인 몰(http://www.lfmall.co.kr)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www.ntm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