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심상정 대표, '정의당을 원내교섭단체로 만들어야':엔티엠뉴스
로고

심상정 대표, '정의당을 원내교섭단체로 만들어야'

'여당의 압승이 예상되는데 여당에 의석 한 석을 더 보태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느냐'

최인환 | 기사입력 2020/04/14 [23:04]

심상정 대표, '정의당을 원내교섭단체로 만들어야'

'여당의 압승이 예상되는데 여당에 의석 한 석을 더 보태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느냐'

최인환 | 입력 : 2020/04/14 [23:04]

14
, 21대 총선을 하루 앞두고 정의당 심상정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원내 교섭단체를 만들어 달라며 전국을 순회하는 60시간 연속 유세를 마무리했다.

이날 심 위원장은 여영국 경남 창원성산 후보 지원유세에서 사전투표까지 마무리된 지금 원내 1당도 결정됐고 2당도 결정됐다이제 남은 변수는 정의당이 교섭단체가 될 수 있느냐와 없느냐라고 강조했다.

이어 여당의 압승이 예상되는데 여당에 의석 한 석을 더 보태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느냐고 반문하기도 했다.

심 위원장은 범여권 비례대표 전용 연합정당에 불참하고 독자적인 노선을 고수한 이유에 대해 원칙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한 심 위원장은 손해를 보더라도 원칙을 지키는 노무현 정신, 사회적 약자들의 삶을 지키는 노회찬 정신의 실천이 중요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