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당신의 꿈이 이루어지도록 이끌어 주는 마법의 지도:엔티엠뉴스
로고

당신의 꿈이 이루어지도록 이끌어 주는 마법의 지도

”보물지도” 성공학 프로그램, 자신의 꿈을 명확한 이미지로 그려야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5/24 [18:42]

당신의 꿈이 이루어지도록 이끌어 주는 마법의 지도

”보물지도” 성공학 프로그램, 자신의 꿈을 명확한 이미지로 그려야

최인규 | 입력 : 2012/05/24 [18:42]
최근의 두뇌과학과 심리학의 연구발전으로 사람의 마음, 뇌의 움직임이나 꿈의 실현과의 관계가 해명되고 있다. 이 이론에 따르면 이미지와 비젼을 생생하게 그릴 수 있는 사람일수록 자신이 그런 인생을 보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는것, 즉 이미지와 성공과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일본공인 보물지도네비게이터 두뇌교육사 임성훈 대표가 성공에 목마른 젊은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의 성공학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실행전략을 통해 성공을 향해 보다 가깝고 빠르게 나아갈수 있도록 보물지도 세미나를 통해 성공을 꿈꾸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고있는 보물지도네비게이터 임성훈 대표는 "성공한 사람이나 행복한 부자라고 불리어지는 사람들은 자신의 꿈을 명확한 이미지로 그릴 수 있었던 사람들"이라고 말한다.

계속해서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해서 자연히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과감하게 행동할 수 있게되어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것. 보물지도는 자신의 마음속에 있는 꿈을 이미지라는 형태로 나타내어 성공으로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이미 일본에서는 보물지도를 통해 자신의 꿈을 실현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고 한다.

다음은 보물지도의 효과에 대해 임성훈 대표를 통해 알아보았다.

-이미지가 명확해져서 잠재의식에 작용하게 할 수 있다.
이루고 싶은 꿈을 사진이나 컬러플한 문자를 사용함으로서 의식의 97%를 차지하는 잠재의식을 활용할 수 있고 단순하게 종이에 쓰는 것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강력한 효과를 보인다.

-무의식중에 아이디어가 솟아난다.
매일 보물지도를 봄으로서 노력하고 있다는 감각이 없더라도 무의식중에 저절로 모여지는 정보를 인식하게 된다.

-행동,사고가 목표나 꿈을 이루는 방향으로 집중된다.
보물지도를 평소에 보고 있으면 모든 행동,사고가 목표나 꿈에 따르게 된다. 보물지도가 이미지를 부풀려주기 때문에 쓸데없는 행동을 하지 않게 된다.

-마음의 소리를 듣는다.
말로서만 나타냈던 희망,환상으로부터 진정으로 실현하고 싶은 목표,예정을 반복해서 생각하게 되어 표피적인 희망이 아니라 마음으로부터 실현하고 싶은 목표로 변화해간다. 혹은 원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사실은 원했던 것이 아니었다라는 식으로 헛된 잡념을 떨쳐버리는데도 도움이 된다.

-셀프이미지가 높아진다.
목표를 이룬 상태를 이미지 시켜주기 때문에 자연히 셀프이미지가 높아진다. 꿈이나 목표를 가깝게 느끼게 되면 자연히 꿈이 이루어진 현실을 쉽게 끌어당길 수 있다. 원하는 것, 되고 싶은 모습을 코르크보드에 붙인다. 

<문의 : 010-9099-6187> http://blog.naver.com/limhunn?Redirect=Log&logNo=157223922
<일본에서 보물지도 세미나 사진>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