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국내 최대 실내 놀이동산 ‘해피 윈터 페스티발’ 킨텍스에 오픈

고은영 | 기사입력 2009/12/30 [21:18]

국내 최대 실내 놀이동산 ‘해피 윈터 페스티발’ 킨텍스에 오픈

고은영 | 입력 : 2009/12/30 [21:18]

움츠려 들기 쉬운 겨울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실내 놀이터인 “해피 윈터 페스티발”이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2009년 12월 15일부터 2010년 2월21일까지 ‘슬라이딩(Sliding), 라이딩(Liding), 플레잉(Playing)’을 주제로 개최된다.

해피 윈터 페스티발은 겨울방학 기간 중 국내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패밀리 실내 놀이동산이다. 이 행사에서는 겨울철 추위로 야외활동이 제약되어 움츠린 아이들에게 따뜻한 실내에서 안전하게 각종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고, 어른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 3세~13세의 자녀를 둔 가족 단위 나들이 코스로 강력히 추천한다.

이 행사에는 3200평 규모에 실내 최대 규모인 50m 슬로프로 구성된 ‘사계절 썰매 존’과 ‘종합바운스 및 슬라이드 에어바운스 존’, ‘뽀로로 바운스 존’, ‘레이싱 존’ 등 총 4개의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뽀로로 바운스 랜드 존’은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뽀로로’를 주제로 ‘뽀로로 바운스랜드’가 국내 최초로 공개되며 ‘뽀로로 바운스랜드’는 마을바운스, 자동차바운스, 쿠키캐슬바운스, 뽀로로 에어돔 4개로 구성됐다. 뽀로로와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뽀로로와 친구들의 미니어처가 있는 사진 존, 뽀로로 볼 풀장, 블록 놀이터 등 아기 헬스 기구 등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마치 만화 속 뽀로로 마을에 도착한 느낌을 갖게 구성되어 있어 3세~7세의 미취학 유아동들에게 인기가 많다. 행사 주최인 엔에이치에어바운스는 (주)오콘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여 국내에서 유일하게 뽀로로 바운스를 제작, 랜탈 한다.

또 이 행사의 백미인 ‘사계절 썰매 존’은 실내에서 즐기는 눈썰매장으로 실제 눈은 없지만 눈썰매장과 똑같은 재미를 실내에서 즐길 있다. 실내에서 즐기기 때문에 복장이 간편하고, 옷이 젖지 않는 장점이 있으면서, 눈썰매장과 달리 다른 놀이시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종합 에어바운스 존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무지개 슬라이드와 스릴 만점의 피노키오 슬라이드 등 총 18종의 다양한 에어바운스들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에어바운스에서 뛰어 놀면 어린이의 성장판을 자극하여 성장과 발육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도 있어 에어바운스에서 신나게 뛰어놀고, 키도 크는 1석2조의 효과가 있다. 에어바운스는 유럽과 미국 등에서 매우 유행하고 있는 놀이기구로 재질이 단단한 천에 바람을 불어넣어 그 위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고, 에어바운스 위에서 넘어져도 다칠 위험이 없는 놀이 기구이다.

각종 탈거리가 모여 있는 ‘키즈레이싱 존’에는 누워 타는 3발 자전거(이용대상 : 8세~성인), 페달카트(이용대상 : 6세~9세), 키즈범퍼(이용대상 : 2세~5세), 수영장에서 즐기는 페달보트(대상 : 2세~60Kg) 등 이색 탈거리로 구성되어 전 연령이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이 이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꼬마기차, 코리올리, 미니 자이어 드롭 등이 준비되어 따뜻한 실내 공간에서 야외 놀이동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지하철 3호선 대화역 킨텍스 1층 1홀에서 열리는 “해피 윈터 페스티발”은 대인 소인 구분 없이 입장료가 14000원이며 홈페이지( http://www.hfestival.co.kr )에서 할인권을 출력해 오는 고객에서 1매 4인까지 1000원씩 할인 해준다.

장애우 또는 국가 유공자 동반일인까지 50% 할인하고 있으며, 24개월 이하의 아기는 의료 보험증을 입구에서 제시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행사기간 중 휴무 없이 행사를 진행하고, 매일 오전 10시에 행사를 시작하여 오후 6시에 마감하고, 입장마감시간은 5시까지이다. 행사장 내 식당 및 매점이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행사관련 문의 전화는 1588-4648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