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통화 목소리를 바꿔주는 신비한 전화 어플 ”보이스체인저” 화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신선한 즐거움을 주는 FUN한 어플

최인규 | 기사입력 2013/01/21 [15:09]

통화 목소리를 바꿔주는 신비한 전화 어플 ”보이스체인저” 화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신선한 즐거움을 주는 FUN한 어플

최인규 | 입력 : 2013/01/21 [15:09]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업체 (주)링엔콜(대표 이종선)에서 선보인 음성변조어플 '보이스체인저'가 화제가 되고있다.

보이스체인저는 음성통화료를 제외한 이용료 0원의 100% 무료어플리케이션으로 친구들 사이에서 유쾌한 장난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fun한 어플로 특히 20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이스체인저는 어플리케이션 실행 후 원하는 음성을 선택하고 상대방전화번호를 누르면 바로 음성변조통화가 가능하다.

통화연결시 나타나는 050-7744-XXXX 번은 변조서버와 연결하기 위한 지능망 번호이며 050으로 서버와 연결된 후에는 일반통화와 똑같은 핸드폰 이용료만 부과된다.

보이스체인저는 내목소리는 선택한 음성으로 변조되나 상대방목소리는 정상으로 들리기 때문에 친구들에게 가벼운 장난전화로 즐거움을 주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또한 통화중에도 버튼조작하나로 다양한 목소리를 바꿀수 있어 즐거움을 더했으며 0번을 누르면 자기 목소리로 돌아간다.

그리고 보이스체인저는 스마트폰이 없어도 서버로 연결시켜주는 전화로 연결만하면 일반유선전화로도 음성변조가 가능해 사용자의 폭을 넓혔다. 

(주)링엔콜 이종선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고 웃을수 있는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1577-3891> http://www.ringncall.co.kr/index.html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